카카오 i 커넥트 센터
가장 카카오스러운
B2B 고객상담 경험을 제공합니다.
kakao i Connect Center
카카오를 통한 고객 맞춤형AI 기반 컨택센터의 구현
KiCC(Kakao i Connect Center)는 카카오 공동체의 서비스 및 기술 자산을 토대로 만든 AI Contact Center입니다. 정확하고 빠른 자연어 이해, 고객사 시스템과의 긴밀한 연동을 통해 새로운 고객 상담 경험을 제공합니다.
- AI를 통한 효율적인 고객 상담 혁신
익숙한 기존 시스템에 AI의 편리함을 합리적으로 도입할 수 있는 지능형 컨택센터 솔루션입니다.
- 쉽고 빠른 맞춤형 AI 보이스봇 제공
국내 최고 수준의 AI 엔진을 토대로, 다양하고 복잡한 상담을 빠르게 학습하고 지원합니다.
- 다양한 케이스에 대응하는 진화된 AI 고객상담 경험
AI 보이스봇이 24시간 고객을 응대하고, 상담사 연결 필요시 통화 가능한 상담사를 연결하거나 콜백을 대신 접수하여 상담 대기시간을 줄여줍니다.
- 최적화된 컨택센터 운영
단순하고 반복적인 문의는 AI 보이스봇을 통해, 주요 업무는 상담사를 통해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이 가능합니다.
- 명절 선물 배송 서비스
AI가 기존 수집된 고객의 정보를 자연스럽게 확인하며, 변경이 필요한 경우 배송지, 배송일정 변경 등을 매끄럽게 수행합니다.
- 금융 정보 안내 서비스
복잡한 금융 정보를 AI 상담사가 자세하게 안내하며, 알림톡을 통해 상담 내용을 요약 및 전달합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이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 지식 기반 민원 상담 시스템
다양한 지식 베이스가 필요한 상담을 지원합니다. 문의자에게는 원스톱 답변을 제공하고, 상담 담당자에게는 정보 탐색 부담을 경감시켜줍니다.
- 스마트 콜백 서비스
상담이 집중되거나 업무 외 시간, 또는 추가 지원이 필요한 고객 대응은 콜백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불편함을 덜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