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i 커넥트 센터
가장 카카오스러운
B2B 고객상담 경험을 제공합니다.
kakao i Connect Center
카카오를 통한 고객 맞춤형AI 기반 컨택센터의 구현
KiCC(Kakao i Connect Center)는 카카오 공동체의 서비스 및 기술 자산을 토대로 만든 AI Contact Center입니다. 정확하고 빠른 자연어 이해, 고객사 시스템과의 긴밀한 연동을 통해 새로운 고객 상담 경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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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를 통한 효율적인 고객 상담 혁신
익숙한 기존 시스템에 AI의 편리함을 합리적으로 도입할 수 있는 지능형 컨택센터 솔루션입니다.
- 쉽고 빠른 맞춤형 AI 보이스봇 제공
국내 최고 수준의 AI 엔진을 토대로, 다양하고 복잡한 상담을 빠르게 학습하고 지원합니다.
- 다양한 케이스에 대응하는 진화된 AI 고객상담 경험
AI 보이스봇이 24시간 고객을 응대하고, 상담사 연결 필요시 통화 가능한 상담사를 연결하거나 콜백을 대신 접수하여 상담 대기시간을 줄여줍니다.
- 최적화된 컨택센터 운영
단순하고 반복적인 문의는 AI 보이스봇을 통해, 주요 업무는 상담사를 통해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이 가능합니다.
명절 선물 배송 서비스AI가 기존 수집된 고객의 정보를 자연스럽게 확인하며, 변경이 필요한 경우 배송지, 배송일정 변경 등을 매끄럽게 수행합니다.
금융 정보 안내 서비스복잡한 금융 정보를 AI 상담사가 자세하게 안내하며, 알림톡을 통해 상담 내용을 요약 및 전달합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이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지식 기반 민원 상담 시스템다양한 지식 베이스가 필요한 상담을 지원합니다. 문의자에게는 원스톱 답변을 제공하고, 상담 담당자에게는 정보 탐색 부담을 경감시켜줍니다.
스마트 콜백 서비스상담이 집중되거나 업무 외 시간, 또는 추가 지원이 필요한 고객 대응은 콜백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불편함을 덜어드립니다.